대전 우송대학교 원룸 아직 많아요

대전우송대원룸 2018. 3. 9. 22:40 Posted by 다옴부동산

대전 우송대학교 원룸 아직 많아요



이제 새학기가 시작된지

첫주가 끝나가네요~

통학을 선택하셨던 분들이

이제 선택의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ㅋㅋㅋㅋ




현관문을 열어서 들어가면

바로 이런 사진이 보입니다.

분리형 원룸 풀옵션이죠~

물론 더 저렴한 가격대의 오픈형원룸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송대학생 외 일반인 분들도

많이 찾는 자양동원룸


대전 우송대학교 원룸 계속 갑니다~

조금 올라간 후 중문쪽에서

반대편으로 찍어본 사진입니다.

찬장과 냉장고 드럼세탁기

개수대 쿡탑등 있을거 다있죠!

몸만들어오면 되는 자취방!!



높은각도에서 싱크대를 찍어보았어요

타일도 깔끔하고 느낌있는

타일입니다.


같은듯 다른 사진입니다.

책상과 의자가 보입니다.

책장과 수납장등도 보이죠~

화이트톤의 가구들

책상위의 책장에 인형들 놓아도

이쁘겠어요~

대전 우송대학교 원룸 아직 많으니까

편하게 연락 콜콜


침대위샷 그리고

내려와서 미닫이문에서 서서

침대방향을 바라보며 찰칵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자취방이죠~

혼자살기 안성맞춤의 자취방입니다.


창문에서 햇빛이 많이 들어오는게

지금도 보이네요~

창문옆으로는 에어컨이 달려있어요~


화장실 타일 고급져요~

순식간에 따뜻한 물이

나올수있도록 설치된 저거저거~

넓지는 않아도

깨끗하게 관리된 깔끔한 화장실까지

오늘 찍어본 사진 알프스같은

하얀톤의 자취방을 보셨습니다.


대전 우송대학교 원룸 

남아있는 좋은 자취방들이 많아요

연락주세요~



대전 우송대학교 원룸 다옴부동산

사무실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고 아름다운 실장님 또는

럭셔리하고 잘생긴 실장님이 

방보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