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우송대원룸 외식조리학과 선호지역



봄기운이 다가오는 날이었어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자취방은

사과향기 풀풀나는 향기좋은 방

여학생이 살기에 딱 좋은!

주변에 마트, 피씨방, 커피숍, 고기집등

생활편의시설이 전부 집앞에

위치하고 있고, 학교도 가까운

매우 적절한 오늘 본 최고의 자취방



대전우송대원룸 짠~!

현관문을 거쳐서

중문을 열고 방을 보니까 

시원 시원하게~

넓게 뻗은 방입니다.

분리형 원룸 풀옵션!

보증금 200만원에 월세 30만원

200/30

월세 삼십만원 자취방중에서

가장 성능 좋은방입니다.

화장대도 있어요!

여학생에게 정말 좋은 자취방

오늘 열심히 사진찍으러 돌아다닌

보람이 있는 물건입니다.


화장대 앞쪽으로

분리형 원룸이라서 미닫이 문이

보이시죠!?

그리고 책상 책장 의자가 보이는

왼쪽으로 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샤워시설도 잘 되어있어용~ㅋ


대전우송대원룸 외식조리학과 선호지역방

깔끔한 타일로 되어있고

창문도 있어서 좋은 곳!

나머지는 다른방에도 다 있는것이니까

설명안해도...ㅋㅋ

책상앞으로도 창문이 있죠

블라인드도 되어있고

공부하다가 지치거나 졸리면

창문을 열으시면 됩니다.

바람이 슝슝~

집중도 향상을 위해

우측 책장

좌측 농으로 막아놓았어요!


대전우송대원룸 외식조리학과 학생들이

선호하는 지역에 있는 자취방의

주방 모습입니다.

인버터 전자렌지 개수대

냉장고, 찬장 모습까지 

담아보았습니다.

여학생들에게 강력추천하는 자취방




대전우송대원룸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제 이틀지나면 개강이네요~

방학기간 중 마지막 휴일

집에서 잘 쉬시고 신학기를 맞이하여

열심히 공부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