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아파트 월세 시세 최신



푸른한날들의 연속이네요~


이제 곧 비가 온다고 하는데요


좋은날씨가 계속이었는데 안타까워용 ㅋ


세종의 첫입주아파트 월세


한번 보겠습니다.





저는 1-1생활권 고운동부터


시작하는게 습관인데요


월세 최신 5일간의 물량만


정리해보았는데 음네요 ㅠ


힐스테이트세종3차가 있는데


매매와 전세 물건은 있는데


월세는 최근에는 안나왔네요


제가 이번에 올리는 포스팅은


약5일분이라서 없는거니까 오해 없으시길~


2-4생활권 나성동에는 아직 아파트가 


없습니다~


현재는 도시형생활주택 즉 원룸만


위치하고 있는데요~


세종시아파트 월세는


400/40부터 시세


형성되어져 있습니다.


세종마루2 그리고 세종포레뷰2 보이네요


BRT라인에 위치하고 있는 원룸이죠

다정동 2-1생활권 가온마을의


물량이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더하이스트 가온마을10단지


500/70부터 시작되네요


그리고 한신제일 1000/40도 


저렴한가격으로 여기서 조율도 가능!!


전망 최고, 힐스테이트세종2차의 경우도


보증금 천만원에 월세 40만원부터


시작되고 있습니다.


세종시아파트 월세 시세 최신의


이미지가 잘 안보이시면 해당이미지


클릭해서 확대하시면 잘 보이실거에요


그 외로는 더하이스트 가온마을8단지


1000/45만원보입니다.


저렴한 물건먼저 보이는것인데요~


아래부터 약 3페이지가량이


대부분이 부르는 시세입니다.


참고하시면서 보시기바랍니다!!!


이상으로 세종시아파트 월세 시세


2-1생활권 다정동 가온마을 부문


보았습니다.


아래부터는 세종시 3생활권 대평동의


첫입주아파트만 보겠습니다.


세종베아채 대전에서 세종으로

들어올때 첫 관문 중 하나인 아파트입니다.

보증금 천만원에 50만원 월세부터

시작됩니다.

밑에는 e편한세상 세종리버파크

보증금 이천만원에 월세 백만원

1층 월세입니다만 강변라인이라

가격이 저렇군요!!




무튼 세종시아파트 월세 최신

2월말 기준으로 호가 살펴보았습니다.


봄처럼 포근한 날씨 건강하게~

화이팅 하십시요!!


감사합니다.